시애틀 워싱턴주 한인회는 1967년 창립이래 현재까지 시애틀 및 워싱턴주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비영리 봉사단체로 그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습니다

[2016년 새희망 새출발] 상반기 정기이사회 보고

Author
admin
Date
2016-02-23 16:10
Views
465



존경하는 시애틀 워싱턴주 이사님들께 2016년도 상반기 정기이사회 결과를 보고드립니다.

정기이사회는 2016년도 2월 20일 오후 1시 시애틀 워싱턴주 한인회 대회의실에서 케이 전 총무이사님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재적이사님 41명 중 참석 이사님 18명, 위임장을 주신 이사님 6명으로 과반수가 되어 성원이 선포되었습니다.

정기이사회 주요안건은,

1. 신임이사, 임원 소개

이사장이 전체 이사님들을 호명하였으며, 참석 이사님들에게는 위촉장을 드렸습니다. 이어서 홍윤선 회장님께서 임원 소개가 있었습니다.

2. 2016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제니퍼 남 사무총장님이 2016년 사업계획과 지난해 재무보고, 올해의 예산보고를 하셨습니다. 이어서 동의와 재청이 있었음으로 상정되었습니다.

3. 한인회 정관 검토

정관을 검토해야 할 상황이 아니었기에 정관을 확인하고자 하는 분들은 시애틀 워싱턴주 한인회 웹사이트에서 참고하실 수 있으며, 정관을 원하시는 이사님들께는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시 정관에 관한 질문사항이 있으시면, 시애틀 워싱턴주 한인회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로써 간단히 이사회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이사님들 외에도 원로 자문이사님들께서도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으며, 아낌없는 조언도 건네주셨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바쁘신 중에서도 정기이사회에 참석해주시고, 위임장도 보내주신 이사 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사회는 분기마다 한 번씩 개최해야 하지만, 이사님들의 바쁘신 일정을 고려하여 일년에 2번을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다음 이사회는 9월이나 10월 중으로 추진하고 있으니 날짜가 확정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사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협조해주신 참석 이사님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이사회에는 한 분도 빠짐없이 참석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이번 이사회에 참석하지 못하신 이사님들 위촉장은 기회가 될 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애틀 워싱턴주 한인회
이사장 일레인 권 드림
Clear
Friday 05/26 0%
Clear
Sunny. High 77F. Winds N at 5 to 10 mph.
Clear
Saturday 05/27 0%
Clear
Mainly sunny. High 82F. Winds N at 5 to 10 mph.
Clear
Sunday 05/28 10%
Clear
Mainly sunny. High 83F. Winds N at 5 to 10 mph.
업소 활인쿠폰
한인회 주관행사 및 프로그램 혜택
각종 행사를 행할 시, 또는 한인회 운영을 위해 기부를 해주심으로써 한인회와 회관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교민 여러분의 피와 땀으로 이룩된 한인회의 살림을 순조롭게 꾸려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해 주십시요

후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