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ous arrow
Slide 2

소상공업체의 사업확장에 사용할 수 있는 그랜트를 신청하세요. 코비드-19 팬데민으로 인하여 타격을 받고 있는 경제를 회복하기 위하여 연방정부가 ‘The American Rescue Plan Act of 2021’로 마련된 기금인 소상업혁신펀드(Small Business Innovation Fund)는 워싱턴주 상무부에서 제공합니다.

Slide 1

저희 시애틀-워싱턴주 한인회(SWSKA)에서는 이번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많은 피해를 입고 계시며 특별히 언어와 컴퓨터 사용에 어려우신 워싱턴주 한인동포 여러분들을 위하여 현 사태에 관련한 경제적인 혜택에 대한 많은 정보를 한국어로 번역하였습니다.

Slide 2

주 정부 납품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워싱턴주에서는 매년 $1.9 billion 상당의 물품과 서비스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시애틀 워싱턴 주 한인회에서는 Department of Enterprise Services (DES) 와 협력하여 주정부에서 구입하는 물품과 서비스 목록, 공개입찰에 참여하는 방법, 건설 입찰및 하청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세미나로 제공합니다. 공개입찰 목록은 DES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십시오.

next arrow
No event found!

시애틀-워싱턴주 한인회 소개     

1960년 University of Washington 대학 유학생 몇 명이 모여 친목과 외로움을 달래며 만난것이 해를 거듭하며, 성장 한인회를 태동하게 되었습니다. 초대 1966년부터 2022년까지 47대 회장을 배출 하였으며 그 당시의 유학생들은 현재 미 주류 및 한인 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뉴스

주요행사

아시안증오범죄 대책
태스크포스 구성키로

워싱턴주 정부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행정명령 으로 스몰 비즈니스에 영업중단 조치 등을 내리고, 주민들에게 외출금지령을 내린 가운데 시애틀 한인회는 이처럼 어려운 시기를 맞아 좌절하고 있는 한인 동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코로나 특별위원회( Task Force Team))를 구성하고 동포사회를 돕기 위한 활동에 착수했습니다.

아리랑밤

2019년 올해의 아리랑밤은 창립 제 52주년 기념 송년행사로서 모든 동포님들과 한자리에 함께 모여 지난 1년간의 노고를 위로하며, 보람되었던 기억을 더듬어 기념하는 축제의 자리입니다.

오는 12월 7일(토)에 시애틀 형제교회 (바텔 소재) 에서 기념식 및 특별 공연과 함께 정성스런 저녁식사도 제공 합니다. 동포 여러분들을 위해 마련된 아리랑의 밤행사에 모든 분들께서 참석 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